preview 박신양의 오컬트 영화 - 사흘 Devils Stay 1차 예고편

728x90

사흘 Devils Stay

 

 

심장을 이식했던 딸이 갑작스레 사망했다. 그런데 장례를 치르는 3일 동안 심장만 뛰고, 나방들이 날아든다. 이상함을 감지한 아빠이자 직접 심장을 이식했던 '승도'. 그리고 '소미'가 사망 전 미처 눈치채지 못해 죄책감을 가지고 있던 신부 '해신'. 

'승도'와 '해신'은 힘을 합쳐 '소미'의 심장을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려는 존재를 막고자 한다는 내용이다. 

 

일단 미스터리물과 오컬트물이 적절하게 배합된 느낌의 공포물이다. '박신양', '이민기', '이레'가 주연을 맡아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인데, 믿고 봐도 좋은 배우들이라 영화만 잘 나온다면 믿고 봐도 좋을 영화가 될 것 같다. <파묘>급이 될진 알 수 없는게. 단편 <최종면접>과 2016년 웹드라마 <악몽선생>의 연출과 극본을 맡은 후 이번 영화가 첫 장편 연출인 '현문섭'감독의 작품이기 때문이다. 이번 첫 장편에 첫 호러물이라 가늠이 되지 않지만. 적어도 이번 작품이 잘 나온다면 앞으로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게다가 오컬트 호러물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라 기대가 크기도 하다. 

24년 11월 중 개봉 예정으로 할로윈과 맞춰 10월 말에 개봉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이 아쉽긴 한데. 따지고 보면 할로윈 데이엔 모두 놀러 나가니 차라리 한 주 뒤에 개봉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하지만, 업계 속사정까진 알 수 없으니 어서 정확한 일정이 나오길 바랄 뿐이다.

 

 

 

 

감독: 현문섭 - 최종면접(단편), 악몽선생(드라마)

출연: 박신양, 이민기, 이레, 김남우

제작: 아이필름코퍼레이션, 메이데이 스튜디오(공동제작)

배급: (주)쇼박스

개봉: 2024년 11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