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서현진 x 공유 주연의 스릴러 - 트렁크 The Trunk, 2024 공식 티저 예고편

728x90

2015년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의 이야기꾼 '김려령'이 앞선 작품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쓴 소설 <트렁크>는 성인 소설로서 결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었다. 여전히 '김려령' 특유의 문체의 재미는 빠르게 읽고 나갈 수 있었기에 소설이 재미있는 편이다. 그 덕분인지, <완득이>와 <우아한 거짓말>에 이어 실사화가 논의되었고, 최종적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이 결정된다. 앞선 두 작품이 실사 영화화 된 것과는 다르긴 하지만, 어쨌든 이번에도 실사화다. 이렇게 실사화가 잘 되는 작가도 몇 안되는 것 같은데...

 

<트렁크>의 내용은 결혼정보업체에서 일하는 비혼주의자이자 6년차 차장 '인지'는 세상의 모든 결혼은 기만이라 생각하는 음악 프로듀서 '정원'과 계약 기간 1년 동안 기간제 부인이 되기로 한다. 서로 결혼에 대한 환상과 꿈도 없는 그저그런 생활 속에서 둘은 서로를 알아가는 중에 의문의 트렁크가 발견되고. 그로 인해 둘의 삶은 변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연출은 <우리들의 블루스>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김규태'PD가 맡았다. 

극본은 드라마 <화랑>을 집필했던 '박은영'작가가 맡았다. 

원작 자체가 재미있기에 기본은 해줄터라 '김규태'PD와 '박은영'작가의 어깨가 무거울 것 같다. 

다만, 이번 작품에서 믿고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공유'와 '서현진'이다. 각각 '정원'과 '인지'역을 맡아 기대를 한껏 높여줄 예정이다. 

 

미스터리 로맨스라고 하는 이번 드라마에서 '공유'는 이번이 세 번째 넷플릭스 작품이라 친근한 느낌이지만, '서현진'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기대가 된다. '김규태'PD는 '서현진'의 연기에 매우 흡족했다고 하는데. 시청자들도 그러지 않을까 싶긴 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김려령'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8부작 드라마 <트렁크>는 24년 11월 29일 공개 예정이다.

 

 

 

 

연출: 김규태 - 우리들의 블루스,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브

극본: 박은영 - 화랑

원작: 김려령 - 트렁크 (창비)

출연: 서현진, 공유, 정윤하, 김동원

제작: 지티스트

배급: NETFLIX

공개: 넷플릭스 - 2024년 11월 29일

에피소드: 8개

청소년관람불가

 

트렁크 The Trunk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