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넷플릭스 시리즈 - 이별, 그 뒤에도 さよならのつづき

728x90

이별, 그 뒤에도 さよならのつづき, BEYOND GOODBYE, Sayonara no Tsuzuki

 

 

현재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서 '사카구치 켄타로'는 '이세영'과 로맨스를 펼쳐나가고 있는 중인데, 11월이 되면 연인을 '아리무라 카스미'로 옮기게 된다. 심지어 연애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관계다. 바로, <이별, 그 뒤에도>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와 '아리무라 카스미'는 모호한 관계를 갖게 되는데. 

 

이유인즉, 막 연인 '유스케'(이쿠타 토마)의 프로포즈에 승낙을 하고 행복이 펼쳐질 줄 알았던 '스가와라 사에코'(아리무라 카스미)는 사고로 모든걸 잃게 된다. 한편, 살 날이 얼마남지 않았던 '나루세 카즈마사'(사카구치 켄타로)는 '유스케'의 심장을 이식받아 새 삶을 얻게 되고. 헌신적인 아내 '나루세 미키'(나카무라 유리) 또한 행복해질거라 믿는데. 

정작, 심장을 이식받은 후 '나루세'는 그가 원하는건지 심장이 원하는건지 알 수 없는 이끌림을 '사에코'에게서 받게 된다는 내용. 

 

오리지널 스토리로 원작이 따로 없는데, 설정은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느낌이다. 그럼에도 <남은 인생 10년>의 각본을 썼던 '오카다 요시카즈'가 극본을 맡았으니 그저그런 이야기로 흘러가진 않을거라 본다. 또한, <태양의 아들>과 <히요코>의 '구로사키 히로시'가 연출을 맡아 훗카이도와 하와이를 배경으로 이쁘게 담아낼 예정인데다가, '요네즈 켄시'가 주제가를 부르며, <애프터 양>의 '아스카 마츠미야'가 음악을 맡아 볼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낼 예정이다.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리미어 및 온 스크린 초청작으로 2화까지 감상이 가능하다. 그리고 나머지 6화는 넷플릭스로 감상할 수 있는데. 공개일과는 좀 텀이 있다는게 함정이랄까. 

 

어쨌든 '아리무라 카스미'와 '사카구치 켄타로'를 한 자리에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이번 작품은 24년 11월 14일 공개 예정이다. 

 

 

 

 

연출: 구로사키 히로시 - 태양의 아들, 어 데이 인 윈터, 히요코

극본: 오카다 요시카즈 - 남은 인생 10년

출연: 아리무라 카스미, 사카구치 켄타로, 나카무라 유리, 오쿠노 에이타, 이토 아유미, 사이토 유키, 후루타치 칸지, 미야자키 요시코, 잇세 오가타, 이쿠타 토마

음악: 아스카 마츠미야 - 애프터 양

주제가: 요네즈 켄시 - Azalea

제작: Telepack

배급: Netflix

공개: 넷플릭스 - 2024년 11월 14일

에피소드 8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