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제 29회 부국제 초청 애니 - 너의 색 きみの色, THE COLORS WITHIN

728x90

너의 색 きみの色, THE COLORS WITHIN

 

 

<목소리의 형태>(16), <리즈와 파랑새>(18)를 연출했던 여성 애니메이션 감독 '야마다 나오코'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너의 색>.

 

세상의 사물과 사람이 색으로 보이는 여고생 '토츠코'가 얼떨결에 서점에서 일하는 '키미'와 옆에 있던 남학생 '루이'에게 밴드 결성을 제안하게 되고. 의외로 이들은 '토츠코'의 제안을 수락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야마다 나오코'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각본가 '요시다 레이코'와 음악 감독 '우시오 켄스케'가 다시 한 번 손을 잡았으며, <블리치>를 비롯하여, <원피스>, <룩백>등에 참여했던 '코지마 타카시'가 캐릭터 디자인과 작화감독으로 참여하여 화려한 제작진을 뽐낸다. 

심지어 이번 애니의 제작사가 '사이언스 사루'다. 한국계 애니메이터인 '최은영'애니메이터가 대표로 있는 곳이며, 24년 4분기 애니로 공개될 <단다단>을 제작한 곳이다. 

 

성우진으로는 '토츠코'역에 16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신예 '스즈카와 사유'가 맡았으며, '키미'역은 <나의 행복한 결혼>의 '타카이시 아카리'가, '루이'역은 넷플릭스의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에서 '하루미치'역을 맡아 인기를 얻은 '키도 타이세이'가 맡았다. 이 외에 <정욕>, <위국일기>의 '아라가키 유이'가 아이들을 돕는 '히요코' 수녀역을 맡았다. 

 

음악도 좋을 듯 하고, 색감과 연출도 믿고 봐도 좋아서 여러모로 기대가 되는 애니메이션. 

 

일본에선 24년 8월 30일에 개봉했으며, 국내는 생각보다 빠르게 10월 12일에 개봉한다. 다만, CGV단독 개봉이라는 것.

 

 

 

 

 

제 26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금잔상 최우수 애니메이션 영화상 수상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2024 장편 영화경쟁 부문 초청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영화의 창 부문 초청

 

감독: 야마다 나오코 - 목소리의 형태, 리즈와 파랑새

각본: 요시다 레이코 - 목소리의 형태, 리즈와 파랑새

성우: 스즈카와 사유, 타카이시 아카리, 키도 타이세이

캐릭터 디자인: 코지마 타카시 - 블리치, 원피스, 몬스터즈: 일백삼정 비룡시극, 룩백

작화감독: 코지마 타카시

음악: 우시오 켄스케 - 목소리의 형태, 리즈와 파랑새,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일본침몰2020, 체인소맨, 천국대마경

주제곡: Mr.Children - in the pocket

제작: Science SARU

배급: 일본 - TOHO, 한국 - CJ CGV

수입: 대원미디어

개봉: 일본 - 2024년 8월 30일 / 한국 - 2024년 10월 12일 (CGV 단독 개봉)

러닝타임: 101분

 

728x90